Quantcast

십센치(10cm), 선공개곡 ‘HELP’ 티저 이미지 공개 “모든 이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십센치(10cm)의 선공개 곡 HELP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4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지난 22일 십센치(10cm)가 공식 SNS에 “모든 이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HELP”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티저 이미지에는 탈퇴한 윤철종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사진 속 권정열은 하얀 타일배경의 장소에서 시크하면서도 담담한 눈빛과 포즈로 신곡 ‘HELP’의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를 보니 신곡이 더 기대된다”, “제2의 스토커가 탄생하나요?”, “권정열 눈빛 너무 슬퍼”, “명곡 탄생 조짐”이라며 신보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십센치(10cm) 권정열은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은 임하는 마음에 대한 변화가 있었으며, 지금까지의 곡 작업 방향과는 다르게 듣는 사람에 대한 고민과 생각을 더 많이 했던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십센치(10cm) 권정열 ‘Help’ 티저 이미지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10cm) 권정열 ‘Help’ 티저 이미지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한편, 십센치(10cm)는 28일 저녁 6시에 신곡 ‘Help’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9월 1일 저녁 6시에는 정규앨범 4.0을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