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박민영, 명불허전 눈물 여왕의 역대급 ‘폭풍 오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박민영이 ‘7일의 왕비’에서 이를 악물었다.
 
어제(2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 유니온)’에서 신채경(박민영 분)은 급격한 심경 변화와 더욱 잔혹해지는 운명에 눈물을 쏟아내며 안방극장을 함께 울렸다.
 
박민영 / KBS ‘7일의 왕비’ 화면 캡처
박민영 / KBS ‘7일의 왕비’ 화면 캡처
 
신채경은 별궁에 갇힌 그녀를 찾아온 이역(연우진 분)의 결심을 알아차리고 ‘저와 제 가족 모두를 안전하게 지켜주시면 자연히 믿고 지지하게 될 것’이라며 그를 안심시켰다. 그런 가운데 그녀를 찾아온 연산(이동건 분)은 함께 밤 사냥을 가자고 제안했다. 그가 궁을 나서면 이역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는 것을 깨달은 신채경은 기지를 발휘, 연산을 붙들고 시간을 벌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녀는 연산을 자극하며 시간을 끌었지만 끝내 계략을 들키며 위기를 맞았다. 신채경은 목에 칼이 치켜세워져도 끝까지 간언하며 ‘저는 감히 전하의 마음을 받은 죄로, 전하께선 조선을 버린 죄로 차라리 같이 죽자’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의 광분에도 꼼짝 않고 결연한 태도를 일관하는 부분에선 목숨까지 내 놓으며 가족과 대군을 지키고자 하는 그녀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이렇듯 신채경은 이역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보여 왔던 터. 그러나 그녀의 믿음은 부모의 죽음 앞에서 한 순간에 무너져 내렸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싸늘한 시신을 마주한 신채경은 주체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 오열했고 이는 역대급 폭풍 눈물 씬으로 등극, 또 한 번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특히 아버지 신수근(장현성 분)의 시신 위에 엎드려 ‘살아만 있어주면 안되냐’고 애원하는 그녀의 모습은 슬픔을 고스란히 전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 그러던 중 아버지의 손에 쥐어진 우렁껍질을 발견한 신채경은 하얗게 질려 결국 기절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그녀는 무언가 결심한 듯 이역을 찾아갔다. 슬픈 눈으로 그에게 안긴 신채경은 이역의 목덜미를 향해 단도를 가져다 대며 지금까지 자신의 선택에 대한 후회의 눈물을 흘렸다. 절정으로 치닫는 그녀의 비극적인 삶에 시청자들은 함께 마음아파 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박민영(신채경 역)은 신채경의 처절한 내면을 섬세하게 풀어나가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마지막으로 치닫고 있는 스토리만큼이나 그녀의 감정 표현 또한 깊어지고 있다는 평. 이에 그녀가 끝까지 쏟아낼 연기 열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단 2회만을 남겨둔 박민영이 또 어떤 연기로 깊은 여운을 남길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