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캣츠’ 프리뷰 공연 티켓 16일 오후 2시 전격 오픈, “Memory ” 들으러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서울에서 가장 먼저 ‘메모리’를 만날 수 있다. 
 
런던, 파리, 시드니, 뉴욕에 이어 새로워진 ‘캣츠’를 만날 수 있는 ‘캣츠’ 내한공연이 프리뷰 티켓을 오픈 한다.
 
 프리뷰 공연은 7월 9일(일) 2시, 7시 2회 공연으로 6월 16일(금) 오후 2시에 전예매처에서 오픈 된다. 서울에서 ‘캣츠’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시에 사전에 오픈 되지 않았던 8월 18일(금), 19일(토) 3회 공연도 추가 오픈 예정이다. 매 오픈 마다 빠르게 순식간에 판매되는 ‘젤리클석’을 포함해 원하는 자리에서 ‘캣츠’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국내 초연 이래 단 한번의 흥행실패가 없었던 ‘캣츠’는 매 오픈 마다 전 예매처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뮤지컬의 흥행작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관객들이 직접 작품에 투자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이 오픈 3시간 만에 목표금액 3억 달성, 추가 증액 하여 5억 3천만원으로 뮤지컬 크라우드 펀딩 최고 금액을 달성했다. 또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뮤지컬 추천 입문작 1위 내한공연(스테이지톡)으로 선정되며 변함 없는 명작으로서의 명성과 함께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 했다.  
 
 
뮤지컬 ‘캣츠’ 공연사진 / 클립서비스
뮤지컬 ‘캣츠’ 공연사진 / 클립서비스
 
이번 ‘캣츠’ 내한공연은 더욱 고양이스럽게 업그레이드된 분장과 의상, 달 빛 속에 ‘매혹적인 고양이’의 모습으로 변할 그리자벨라, 검비고양이의 더욱 강렬해진 탭 댄스를 비롯한 화려해진 안무 등 새로워진 ‘캣츠’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시를 원작으로 다양한 고양이들의 매력과 인생을 담은 깊이 있는 메시지, 뮤지컬의 대표 안무로 손꼽히는 예술적인 군무, 180회 이상 레코딩 된 불멸의 명곡 ‘메모리’ 등 전세계 30개국 300개 도시, 7,300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사로 잡으며 토니상, 올리비에상을 수상한 명작 ‘캣츠’의 감동을 원어로 전한다. 전세계에서 모인 화려한 캐스팅은 ‘캣츠’에 최적화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로 모여 기대감을 더한다.
 
프리뷰 공연을 포함한 추가 오픈 공연은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 옥션, 티켓11번가, 국립극장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위메프에서는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캣츠’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공연을 마친 이후 7월 11일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