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박민영, 이토록 사랑스러운 남장이 또 있을까?…‘신채경의 무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7일의 왕비’ 박민영이 꽃선비로 변신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는 폭풍 같은 사랑의 중심에 서는 여인이 있다. 밝은 미소 뒤 첫사랑의 아련한 슬픔을 안고 사는 여인. 훗날 단 7일 동안만 왕비의 자리에 앉게 될 비운의 여인. 바로 히로인 박민영(신채경 역)이다.
 
‘7일의 왕비’ 박민영 / 몬스터 유니온
‘7일의 왕비’ 박민영 / 몬스터 유니온
 
4회 말미 본격등장한 박민영은 6월 14일 방송된 5회에서 특유의 다채로운 표현력, 깊이 있는 연기력 과시하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그녀가 웃으면 시청자도 함께 웃었고, 그녀가 첫사랑을 그리워하며 눈물 지으면 시청자도 함께 울었다. 파격적인 5회 입맞춤 엔딩 역시, 시청자도 극중 신채경처럼 가슴이 터질 듯 두근거렸다.
 
이처럼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박민영의 매력이 오늘 또 한 번 빛날 예정이다. 깜짝 남장에 도전하는 것이다. 갓을 썼는데도 이토록 사랑스러운 꽃선비 박민영의 매력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공개된 사진은 오늘(15일) 방송되는 ‘7일의 왕비’ 6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 사진 속 박민영은 풍성한 치마 대신도포를 입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일 정도로 커다란 갓까지 쓴 모습. 백옥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 새초롬하고 빨간 입술, 꽃 같은 미모, 남장한 모습까지도 사랑스럽게 만드는 생기발랄한 박민영의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박민영이 이렇게 남장을 하게 된 이유이다. 지난 5회에서 박민영은 첫사랑과 똑 닮은 남자 연우진(이역 역)을 만났다. 박민영에게는 5년 전 죽은 첫사랑이 살아 돌아온 것과도 같은 혼란스러운 상황. 결국 그녀는 무작정 연우진을 찾아가기까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민영이 남장을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에 연우진이 있다고 한다. 그녀가 왜 이렇게 남장을 한 것인지, 이 일을 계기로 극중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자타공인 꽃선비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박민영의 시선강탈 매력 역시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6회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