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수지, 우아함 가득한 여신 비주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수지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미모가 화제이다.
 
9일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웨딩 컬렉션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완벽한 미모와 함께 특유의 순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심플한 순백의 드레스와 세미업 헤어 스타일을 통해 그녀 특유의 깨끗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살짝 보이는 웨딩 슬리퍼로 기존 클리식한 웨딩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프렌치 웨딩의 모습을 표현하였다.
 

수지 / 디디에 두보
수지 / 디디에 두보
 
미모만큼이나 수지가 비주얼 속 선보인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주얼리는 그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속 수지가 착용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의 마리아주 컬렉션은 합리적이고 의미를 중시하는 프렌치 웨딩 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되었는데, 메인 다이아몬드 링과 가드링으로 구성되는 전형적인 웨딩 주얼리 형태에서 진화하여 나만의 취향과 의미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수지의 우아한 미모를 돋보이게 해준 디디에 두보의 마리아주 컬렉션은 국내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인천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및 공식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수지 / 디디에 두보
수지 / 디디에 두보
수지 / 디디에 두보
수지 / 디디에 두보


Tag
#수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