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하윤, 오는 12일 전국노래자랑 첫 출연…‘응원메시지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화제만발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다.
 
미니앨범 ‘신고할거야’를 발매하며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설하윤이 오는 2월 12일 방송 예정인 ‘전국노래자랑-경북 상주’ 편에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설하윤은 일반인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축하 무대로 ‘신고할거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 못지 않은 수려한 미모와 몸매, 통통 튀는 끼로 트로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설하윤은 자신의 매력을 아낌 없이 발산할 계획이다.
 

설하윤 / 메이크어스
설하윤 / 메이크어스
 
전국노래자랑에 첫 출연하는 설하윤은 “신나는 무대를 꾸미고 싶다. 노래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찾아뵙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설하윤은 지난해 9월 27일 데뷔 앨범 ‘신고할거야’를 발매하며 긴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너목보’ 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으며 박현빈 ‘곤드레만드레’의 히트작곡가 이승한의 프로듀싱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 10월 14일에는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MBC ‘DMC페스티벌-다함께 트로트’ 무대에 올라 태진아, 송대관, 박현빈, 홍진영, 금잔디, 윤수현, 조은새, 강소리, 신유, 박주희 등 쟁쟁한 선트로트 가수 선배들과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위문공연 등 종횡무진에 있다.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 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설하윤이 출연하는 ‘전국노래자랑-경북 상주’ 편은 오는 2월 12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