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주희, ‘귓속말’ 캐스팅 확정…‘욕망의 화신’으로 변신한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윤주희가 SBS ‘귓속말’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귓속말’은 국내 최대의 로펌 태백을 무대로 남녀주인공이 돈과 권력의 거대한 패륜을 파헤치는 서스펜스 멜로를 그려낸 드라마다.
 
극 중 윤주희는 외교관 아버지를 둔 덕에 3개국어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태백 글로벌팀 변호사 ‘황보연’역을 맡았다. 그녀는 사법고시 합격 후 MBA까지 마친 태백의 에이스로 언젠가 정계에 진출 할 꿈과 야망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윤주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주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난 MBC ‘옥중화’에서 한양 최고의 기방 소소루의 책임자 황교하의 수족 같은 제자이자 출중한 외모, 깍듯한 예의범절, 뛰어난 기예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소정으로 열연을 한 윤주희는 이어 360도 다른 변호사로 돌아와 이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귓속말’은 ‘추적자’, ‘황금의 제국’, ‘펀치’ 등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박경수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너희들은 포위됐다’, ‘펀치’ 등 사회에 메시지를 던지는 작품을 만들었던 이명우 PD가 합세했다. ‘피고인’ 후속작으로 3월 방송 예정이다.
윤주희 / 열음 ENT
윤주희 / 열음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