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옥상씬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전지현이 지난 16회 탈옥수 성동일과 마주한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인어 능력을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푸른 바다의 전설’측은 17일 인어 심청(전지현 분)의 ‘청크러시’ 매력이 200% 발휘된 옥상씬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청과 마대영(성동일 분)이 또다시 맞붙으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쫓아오는 대영을 피해 청은 옥상으로 도망쳤고, 지켜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손에 땀을 쥐며 긴장했다. 그러나 대영이 옥상 문을 연 순간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청이 대영의 손을 잡아끌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청의 걸크러시 매력이 폭발한 것. 청은 인어의 능력을 이용해 “이제 당신 기억은 모두 다 지워질 거야”라며 대영의 기억을 모조리 지워버렸고, 칼을 꺼내 위협하는 대영의 손길도 피하지 않고 용감히 맞서 싸웠다.
 
완벽하게 대영을 제압한 청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통쾌함을 느꼈고, 방송 후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 사진에는 청과 대영의 긴장감 넘치는 순간이 고스란히 담겨있는데, 사진을 통해 ‘청크러시’ 매력이 그대로 전달돼 방송 당시 청의 행동으로 짜릿함을 느낀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그때의 감정을 되살아나게 하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는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18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