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야성’ 이요원-유이, 지옥에서 만나자 예측불가한 전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유이는 이요원의 거침없는 질주를 막을 수 없었다.
 
10일 밤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16회에서는 자신의 목표달성에 제동을 거는 건우(진구 분)와 세진(유이 분)에게 미끼를 던져 제대로 한방을 먹이고, 세상 꼭대기 위에 오르기 위해 거침없이 밀어붙이는 이경(이요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은 차기 대선 후보로 장태준(정동환 분)이 추천한 사람들을 무시하고 강재현(임호 분)을 밀어 넣었고, 강재현 재산의 90%를 기부해 자선 은행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워 지지율을 단숨에 끌어올리며 킹메이커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불야성’ 유이-이요원 / MBC ‘불야성’ 방송캡처
‘불야성’ 유이-이요원 / MBC ‘불야성’ 방송캡처
 
앞서 이경은 상왕정치를 하려드는 장태준을 자신의 손바닥 안에 넣어 세상을 움켜쥐려는 거대한 욕망을 드러낸 바 있다. 그리고 이경은 앞뒤 살필 것 없이 경주마처럼 자신이 생각한 계획을 밀어붙이면서 브레이크 없는 폭주를 시작했다. 그런 이경을 상대할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그럼과 동시에 이경을 향해 적개심을 가지는 사람은 하나 둘 씩 늘어났고, 언제 뜯고 뜯길지 모르는 아슬한 관계를 이어나갔다. 더불어 이경을 상대하기 위해 손의성, 남종규 등과 손을 잡은 세진의 모습까지 그려지면서 어느 한 쪽이 쓰러질 때까지 결코 끝나지 않을 예측불가한 이들의 전쟁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불야성’은 세상을 가지려는 거대한 야망으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이경과 그런 이경을 막으려고 전쟁을 시작한 건우와 세진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