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나영희-문소리, 전생 악연 끊고서 ‘연합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문소리와 나영희가 복수혈전에 불씨를 지필 것을 예고했다.
 
SBS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에서 안진주 역을 맡아 나영희와의 뒤바뀐 ‘갑을 케미’로 웃음을 전하고 있는 문소리가 어제(5일) 방송된 15회에서 나영희의 아픔을 알고 그녀의 복수를 돕기로 결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제 방송에서 안진주(문소리 분)는 가사도우미인 모유란(나영희 분)이 자신의 손님인 강서희(황신혜 분)와 말다툼을 벌이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유란이 서희에게 허일중(최정우 분) 회장을 빼앗기고 자취를 감춘 전처라는 사실을 안 진주는 새로운 작전을 세우기 시작한 것.
 

‘푸른바다의 전설’ 문소리-나영희-황신혜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푸른바다의 전설’ 문소리-나영희-황신혜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허일중의 투자금이 절실했던 진주는 유란이 제자리로 돌아가면 자신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판단했고, 유란을 향한 태도를 180도 바꾸어 ‘언니’라고 부르며 “내가 그걸 도우려구요! 언니의 화려한 왕후복귀!”라며 유란의 복수가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는 결심을 내비쳤다.
 
특히, 최근 허일중이 친아들인 허준재(이민호 분)와 유란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던 상황이기에, 물불 가리지 않고 돌진하는 진주의 추진력이 그들의 재회를 어떻게 도와주게 될지 이후 활약을 향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문소리가 출연하는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