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롤드&모드’ 강하늘, 흥행 돌파 시 ‘공약 이행’ 임박… ‘야식차’ 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해롤드&모드’ 강하늘, 흥행 돌파 시 ‘공약 이행’임박… ‘야식차’ 걸었다
 
티켓 예매율 1위, 연일 매진행렬 속에 2015년 화제작 연극 ‘해롤드 & 모드’의 대세훈남 배우 강하늘이 공약을 내 걸었다.
 
1월 15일 프레스콜에서 누적관객 10,000명 돌파하는 날에 해당되는 회차의 모든 관객들에게 공연 종료 후 ‘야식차’를 쏜다고 공약을 내걸었던 배우 강하늘이 공약을 이행할 날이 임박했다.
 
“최고의 힐링극 연극 ‘해롤드&모드’ 누적 관객 만 명 돌파 시, 해롤드(하늘이)가 야식을 쏩니다! 같이 콜~?!?!”이라고 쓰여진 보드판을 들고 사진을 찍은 강하늘의 모습에서 강한 염원이 느껴진다.
 
공약 이행 일자는 아직 미정인 상태로 많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가운데 공약 이행하는 당일 공연이 종료된 후 극장 밖에서 야식을 건내 줄 것을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롤드&모드’ 강하늘 / (주)샘컴퍼니 제공
‘해롤드&모드’ 강하늘 / (주)샘컴퍼니 제공
 
연극 ‘해롤드&모드’는 1차 티켓 오픈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연극 부문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공연 비수기인 1월에도 객석 점유율 95%를 기록하면서 쟁쟁한 대작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연극계의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실제 공연을 관람한 네티즌들도 “어른들을 위한 동화 해롤드 앤 모드 강추!”. “하늘씨 쭉쭉- 성장하고 있네요, 연극도 영화도 파이팅~”, “박정자씨 연기는 명불허전이죠, 연극보고 눈물 펑펑 흘렸습니다.. 많이들 보러오세요.”, “2015년 최고의 힐링극이 아닐까요? 사랑스러운 커플!” 등 수 많은 찬사를 쏟아내면서 누적관객 만 명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음을 시사했다.
 
이와 함께 연극 ‘해롤드&모드’ 제작사 샘컴퍼니 측은 누적 관객 만 명을 돌파하는 시점인 2월 첫째 주 4일(2월 3일, 4일, 5일, 6일)동안 전석 1만원 특별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하늘, 박정자 주연의 2015년 최고의 화제작 연극 ‘해롤드&모드’는 3월 1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