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심장을 쏴라’ 전도연-박해준, ‘친필 메시지’ 응원… 기대감 드러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내 심장을 쏴라’ 전도연-박해준, ‘친필 메시지’ 응원… 기대감 드러내 ‘눈길’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가 주연배우 이민기와 여진구를 응원하기 위한 배우 전도연과 박해준의 친필이 담긴 스페셜 메시지와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공: ㈜이수C&E, 리틀빅픽처스 | 배급: 리틀빅픽처스, ㈜이수C&E ㅣ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kth | 제작: ㈜주피터필름| 감독: 문제용 | 출연: 이민기, 여진구, 유오성, 김정태, 김기천, 신구, 송영창, 박충선, 박두식, 한혜린’
 
언론시사 후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힐링 무비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가 오는 1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배우들이 후배 이민기와 여진구를 응원하기 위해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배우 전도연과 박해준이 두 사람을 위해 각각 친필 응원 메시지를 보내온 것. 
 

‘내 심장을 쏴라’ 전도연 친필 메시지 / (주)피터필름, 리틀빅픽처스, (주)이수C&E,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주)
‘내 심장을 쏴라’ 전도연 친필 메시지 / (주)피터필름, 리틀빅픽처스, (주)이수C&E,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주)
 
먼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전도연은 아끼는 후배 이민기를 위해 자필로 손수 적은 메시지를 보내왔다. 실제로 원작 소설 ‘내 심장을 쏴라’의 팬이었던 전도연은 “내 심장을 쏴라. 언제 읽었던가. 오래된 기억이지만 아직도 생생한. 피가 뜨거워지고, 심장은 뛰고, 엉덩이가 들썩였던 소설. 곧 영화로 볼 수 있다니.. 다시 나의 심장이 뛴다.” 라는 메시지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천과장’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해준은 영화 ‘화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로 호흡을 맞춘 여진구에게 “진구야, 범수 아빠다! 내 심장을 쏴라 대박 나라! 파이팅!” 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한 손에 ‘내 심장을 쏴라’의 포스터까지 들고 있어 여진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전도연과 박해준의 열렬한 응원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2015년 1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