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수사진관, 꾸밈없는 담백한 목소리 선사… ‘인상적인 노랫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옥수사진관, 꾸밈없는 담백한 목소리 선사… ‘인상적인 노랫말’ 눈길
 
옥수사진관
 
꾸밈없는 서정성과 담백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3인조 밴드 ‘옥수사진관’의 첫번째 단독 공연이 2015년 2월 1일 일요일 오후 5시 서교동 벨로주에서 열린다.
 
2007년 발표한 1집에서 ‘쉬운얘기’, ‘푸른날’ 등의 노래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이들은  7년이 지난 작년 가을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 싱글 ‘안녕’을 발표하면서 활동 재개를 알렸고 11월말 정규 2집인 ‘CANDID’를 내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단독공연은 ‘옥수사진관’이 2005년 결성된후 10년만에 처음 개최하는 단독공연으로 그들의 서정성있는 음악을 라이브로 접할수있는 기회이다.
 
또한, 1집과 2집 그리고 틈틈히 드라마 음악에 참여하며 발표했던 곡들을 장혁(드럼), 민재현(베이스), 손성제(색소폰)등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과 함께 참여하여 풍성한 사운드로 들려줄 예정이다.
 
음악계 한 관계자는 이번공연이 옥수사진관의 음악을 음원이 아닌 라이브로 들을수있는 기회이며 경제적인 논리에 입각한 큰공연장보다 작은 공연장에서 첫공연을 하는것은 음악적인 완성도를 추구하고자하는 옥수사진관의 의지를 보여주는 공연이 될것이라 했다.
 
옥수사진관 / 옥수사진관
옥수사진관 / 옥수사진관
이번 단독공연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악 감독이자 ‘서른 즈음에’의 원작자인 ‘강승원’과 최근 시간여행 걸그룹이라는 컨셉으로 인기를 모아가고 있는 ‘바버렛츠’가 게스트로 초대되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