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라라, 폴라리스 회장 “이뻐 섹시해” 문자에 “보는 눈이 정확하시네요”… ‘황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클라라, 폴라리스 회장 “이뻐 섹시해” 문자에 “보는 눈이 정확하시네요”… ‘황당’
 
클라라가 폴라리스 이 회장에게 ‘성적 수치심’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에 디스패치가 SNS 전문을 공개했다.
 
SNS 속 클라라는 “저녁식사 냠냠 하셨어요?”, “저도 베쓰 했어요”, “회장님,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이 따뜻해요. 정말 혼자 너무 힘들고 외로웠어요” 등 회장에게 거듭 살가운 태도를 보였다.
 
이뿐만이 아니다. 클라라는 당시 전속 계약이 아닌 ‘독점적 에이전시’였던 폴라리스에게 소속사를 대하듯 민원을 제기했다. 이에 이 회장은 방법을 모색해 빠르게 일을 처리했다.
 
이 같은 이 회장의 태도를 미루어 보았을 때 이 회장은 애교넘치는 평소 클라라의 행동이 싫지 않았던 모습이다.
클라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클라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또, 에이전시 계약에 있어서도 “계약서 제5조 제9항 삭제 부탁드립니다. 그것만 해결되면 내일 도장 찍을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열심히 일할게요. 믿어주세요. 그리고 도와주세요 회장님”이라는 간곡한 부탁으로 회장은 해당 조항을 지웠다.
 
하지만 클라라가 콜라보 음반 계획을 말하자 “제작비를 아낄 수 있다는 것 말고는 얻을 게 없는 것 같다”, “네가 말하는대로 따라만 간다면 내 역할이 뭐있냐”며 단호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이에 실망한 듯 클라라의 SNS 답장도 단답형이다.
 
하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클라라는 다시 자신의 화보 사진을 여럿 전송하며 “어때요?”라며 이 회장의 의견을 물었고, 이 회장은 “이쁘다”, “눈빛이나 포즈가 매혹적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클라라는 “오예! 역시 회장님 사진 보는 눈이 정확하시네요. 알아봐주셔서 기뻐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같은 디스패치의 전문 공개에 네티즌들은 클라라 측의 반박을 기다리고 있으나 현재 피드백이 없는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