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기야 백년손님’ 현철-이만기-정성호, 서울 데이트 현장… ‘특급 이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자기야 백년손님’ 현철-이만기-정성호, 서울 데이트 현장… ‘특급 이벤트’ 공개
 
가수 현철, 이만기 장모 드디어 만났다! 핑크빛 서울 데이트 현장 대공개!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가수 현철과 이만기 장모의 깜짝 서울 데이트가 그려진다.
 
이만기는 결혼식 주례를 부탁받아 장모와 함께 서울을 방문했다. 이만기는 주례를 앞둔 전날 밤, 밤새 주례사를 연습하며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는데 과연, 결혼식 주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을까? 또한, 주례와 함께 이만기는 축가로 가수 현철을 직접 섭외했다. 평소 현철의 열혈 팬인 장모와 결혼식을 맞은 새 신부를 위한 1석2조 선물이었다. 현철의 등장에 장모가 수줍은 소녀팬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식이 끝난 후, 이만기는 장모에게 현철과의 깜짝 서울 데이트를 선물했다. 이만기 장모는 현철과의 깜짝 데이트에서 평소 입에 맞지 않는 크림파스타를 우아하게 먹는 등 웃지 못 할 고단수 내숭을 선보이며 사위 이만기를 당황하게 만들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주례를 맡은 이만기가 쌀가마니를 들쳐 업고 결혼식장에 등장해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이었을까?
 
‘자기야 백년손님’ 이만기 장모 / SBS ‘자기야 백년손님’
‘자기야 백년손님’ 이만기 장모 / SBS ‘자기야 백년손님’
 
가수 현철과 이만기 장모의 핑크빛 서울데이트는 오는 22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짠돌이 사위 정성호, 알고 보니 타짜?! 장모돈까지 싹쓸이?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정성호의 타짜 못지않은 고스톱 실력이 공개된다.
 
정성호가 장모와의 불꽃 튀는 고스톱 대결 펼쳤다. 고스톱 대결 전 정성호 장모는 사위의 말대꾸를 고치기 위해 말대꾸를 할 때마다 1000원을 내는 ‘말대꾸 벌금제’를 시작했다. 정성호의 계속되는 깐족 말투에 장모는 벌금을 걷으며 꽤 큰돈을 벌었다. 이에, 짠돌이 사위 정성호는 장모에게서 돈을 되찾아 오기 위한 복수전을 계획했다. 바로 자신이 잘할 수 있는 고스톱 대결을 생각해낸 것. 돈 앞에서 인정사정없는 짠돌이 정성호의 타짜 못지않은 고스톱 실력이 공개됐는데 과연, 보고도 믿기 어려운 정성호의 실력은 어느 정도 였을까?
 
한편, 개그맨 사위다운 정성호의 고스톱 성대모사 개인기가 대방출되며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짠돌이 사위 정성호의 강제처가살이는 오는 22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