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환, 로맨틱 청첩장 공개… ‘1월의 품절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김환, 로맨틱 청첩장 공개… ‘1월의 품절남’
 
오는 1월 23일 결혼을 앞둔 SBS 김환 아나운서의 로맨틱한 청첩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펄감이 가미된 은은한 진줏빛 컬러가 돋보이는 청첩장은 금박 인쇄와 상아색 리본을 더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살렸다.

프리미어 비핸즈 관계자는 “김환 아나운서와 예비신부가 겨울에 결혼식을 올리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청첩장을 원했다.”며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조합된 청첩장을 받아보고 만족스러워했다”고 덧붙였다.

 
김환 / 프리미어비핸즈
김환 / 프리미어비핸즈
 
청첩장 내지에는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 한 곳을 바라보며 큰 사랑으로 키우고자 합니다. 서로 배려하며 조화롭게 살겠습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하객들에게 전하는 인사말을 정성스럽게 적었다.

한편 김환 아나운서는 1월 23일 서울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8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와 1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김환 아나운서는 “서로 닮은 점이 많고, 불규칙적인 방송 일을 잘 이해해주는 예비신부의 배려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결혼식 주례는 김환 아나운서가 다니는 교회 목사가, 사회는 신랑의 절친인 최기환, 김일중 아나운서가 1부, 2부 진행을 나눠 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