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끼, 초호화 집과 슈퍼카는 무엇…‘엄청난 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도끼, 초호화 집과 슈퍼카는 무엇…‘엄청난 부자’
 
도끼가 초호화 집과 슈퍼카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20일 방송된 Mnet '4가지쇼'에서는 과거 Mnet에서 방송된 M.pick(엠픽) 출연 당시 올블랙의 멤버로 '최연소 프로듀서'로 화제를 모았던 도끼가 출연했다.
 
이날 도끼는 여의도에 위치한 자신의 69평 집을 공개했다. 도끼의 집에는 당구대를 비롯, 백화점을 방불케하는 여러 종류의 신발과 옷 등이 전시된 상태.
도끼 / 엠넷 ‘4가지쇼’ 방송 화면 캡처
도끼 / 엠넷 ‘4가지쇼’ 방송 화면 캡처
 
이에 도끼가 소유한 슈퍼카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끼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SNS를 통해 "1st korean rapper with THE ROLLS ROYCE GHOST(롤스로이스 고스트와 함께하는 한국 첫 번째 래퍼)"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구입한 '롤스로이스 고스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차량의 가격은 3억 9900~4억 7400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도끼는 어린시절 조PD에게 픽업되어 스타덤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퓨쳐 플로우의 와해 이후 갑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마이크로닷과 올 블랙을 결성했다. 현재 소속된 일리네어 레코즈에는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