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병역기피 김우주에 과거 허지웅 핵직구 재조명… “병역비리는 대중 기만하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병역기피 김우주에 과거 허지웅 핵직구 재조명… “병역비리는 대중 기만하는 것”
 
최근 가수 김우주가 병역기피로 불구속기소를 당한 사실이 재조명 되면서 과거 허지웅이 ‘썰전’에서 언급한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월 9일 방송된 JTBC '썰전-예능심판자'에서는 유승준의 병역비리에 대한 주제가 다뤄졌다.
 
당시 김구라는 "유승준을 기점으로 싸이의 경우를 비롯해 연예인에 관한 병역 기준이 강화된 것 같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썰전’ 허지웅 / JTBC ‘썰전’ 화면 캡처
‘썰전’ 허지웅 / JTBC ‘썰전’ 화면 캡처
 
이어 "유승준은 안타까운 게 그때 한번 잘못된 결정 때문에 일본 극우 의원과 동급 취급을 받는다는 것이다. 연민의 정을 느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허지웅은 "유승준이 당시 너무 바른생활 이미지였다. 군대에 꼭 가겠다는 말을 했었고 입영통지서가 나왔는데 공연을 이유로 출국했다. 그런데 나가서 미국 시민권을 얻고 출국했다. 결국 대중을 기만한 것"이라며 유승준에 대한 잘못된 행실에 대해 정확히 꼬집어내 비판했다.
 
한편 김우주는 2012년 3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2년 넘게 정신질환자 행세를 하며 공익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