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가족’ 김광수, “행복에서 느끼는 순수함 찾고파”… ‘외국가자’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1.20 16: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용감한 가족’ 김광수, “행복에서 느끼는 순수함 찾고파”… ‘외국가자’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의 김광수 프로듀서가 첫 촬영지로 외국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월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KBS의 촉망받는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연출 송준영, 이승건 프로듀서 김광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는 KBS 아나운서 이슬기의 사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송준영, 이승건과 프로듀서 김광수를 비롯해 출연진 전원인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에이오에이(AOA) 설현, 씨엔블루(CNBLUE) 강민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용감한 가족’ 전 출연진 / KBS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 전 출연진 / KBS ‘용감한 가족’


특히 이번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은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로 연예인들이 가족 구성원으로 등장해 세계의 특색있는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가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광수 프로듀서는 “물론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가족이 그들처럼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글로벌한 시대에 우리 스스로가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점이 있는 것 같다. 우리가 보기에는 행복하지 않을 것 같은데 간단한 거 하나에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광수 프로듀서는 “쩌면 우리보다 더 행복하게 느낄 수 있고, 순수하게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외국을 택했다”라고 말하며 “크게 걸림돌이나 부담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외국을 찾아가게 됐다”고 외국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은 배우와 아이돌, 그들이 가족이 되어 훈훈한 가족애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