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영철에 ‘항복’… ‘오버는 못 이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영철에 ‘항복’… ‘오버는 못 이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 김영철
 
‘띠과외’ 신년특집 영어 그룹과외가 시청자들의 포복절도 속에서 마무리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11회에서는 신년특집 ‘영어 그룹과외’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알렉스의 스윗 일출영어와 니콜의 요가 영어 등 다채로운 영어 공부법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룹과외의 마지막을 장식한 ‘성시경의 천적’ 김영철의 영어 특강은 웃음폭탄을 선사하면서 동시에 귀에 쏙쏙 박혀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했다.
 
성시경은 김영철의 특강 소식에 “이사람 필요 없어”라며 묘한 신경전을 벌이더니 ‘성시경의 영어 천적’이라는 김영철의 소개글을 읽고 눈에 불을 켜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성시경의 견제 속에서 등장한 김영철은 존재만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성시경과 김영철은 티격태격 불꽃 신경전과 극과 극 영어 스타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자연스러운 톤을 유지하는 성시경의 ‘젠틀 영어’와 마치 사투리를 하듯 높낮이를 주는 김영철의 ‘오버액션 영어’는 시종일관 부딪히며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
 
무엇보다 김영철은 재치있는 입담과 적절한 사례들과 함께 영어 노하우를 거침없이 쏟아 부어 양띠 스타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서 “진짜 재미있게 한다”, “귀에 쏙쏙 들어온다” 등 김영철 영어 특강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양띠 스타들이 대거 나타나 성시경을 반성케 했다. 성시경은 끝까지 일정한 톤을 유지하는 자신의 ‘젠틀 영어’ 스타일을 고수하면서도 김영철의 특강 일부에는 동의하며 조금씩 변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여 김성령의 눈을 한 번 더 반짝이게 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김영철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김영철 / MBC

이처럼 ‘띠과외’ 신년특집 영어 그룹과외는 김성령-성시경뿐만 아니라 1박 2일동안 함께한 양띠 스타들에게 특별한 경험이었다. 무엇보다 호란의 ‘만화로 배우는 영어’-알렉스의 ‘스윗 일출영어’-니콜의 ‘요가 영어’, 1:1 심야 개인과외, 김영철의 특강 등 1박 2일이 알차게 채워졌고 즐겁게 영어를 배우는 다양한 방벙을 소개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로 23일까지 밤 10시에 MBC에서 방송되며 29일부터는 시간을 변경해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