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현빈, 女시청자와 본격 연애할 두 명의 현빈 공개…‘스윗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두 명의 현빈이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끝마쳤다.

오는 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SBSNOW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10분 46초로 제작된 '하이드 지킬, 나' 하이라이트 영상은 극 중 꿈과 환상의 나라인 테마파크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까칠하고 이기적인 나쁜 남자 구서진(현빈 분)과 달콤하고 로맨틱한 사랑꾼 로빈(현빈 분), 닮은 듯 다른 한 남자의 두 인격과 마주하게 된 사랑스러운 여자 장하나(한지민 분)의 모습을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무엇보다 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전혀 다른 두 명의 남자를 그려낸 배우 현빈이 기대감을 모은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 SBS ‘하이드 지킬 나’
‘하이드 지킬 나’ 현빈 / SBS ‘하이드 지킬 나’

까칠하고 차가운 남자 구서진을 연기할 때의 현빈은 누구보다 날카롭고 신경질적인 모습이다. 미간의 주름이 펴질 날이 없는 예민한, 나쁜 남자 그 자체인 것. 반면 사랑꾼 로빈을 표현하는 현빈은 쏙 들어간 보조개와 매력적인 미소, 다정한 말투와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한다.

같은 모습이지만 다른 느낌이다. 현빈이 전혀 다른 두 캐릭터인 구서진과 로빈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낼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이는 평소에도 디테일하게 연기하기로 소문난 배우 현빈의 끝없는 연구와 노력 덕분이라고.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현빈의 디테일한 연기로 극명하게 다른 구서진과 로빈이 탄생했다. 각 캐릭터를 하나 하나 뜯어보며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뚜렷한 외양의 변화를 넘어서, 내면까지 다른 인격을 표현해내는 현빈의 연기를 기대해달라 "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