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블락비-마이네임-엔소닉 함께한 ‘프로젝트 X’ 댄스 동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블락비-마이네임-엔소닉 함께한 ‘프로젝트 X’ 댄스 동영상 공개
 
한국의 대표 안구가 두부가 14일 밤 12시에 유튜브를 통해 팀 '프로젝트 X' 의 댄스 동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X'의 모습은 섹시 하고 귓가를 자극 하는 묘한 비트, 절도 있는 군무와 어울러져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2015년 '프로젝트 X'의 멤버 라인업 은 안무가 두부, 엔소닉 제이하트,블락비 비범-투포케이(24K) 대일-마이네임 세용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촬영은 댄스비디오 전문 영상감독 골드 핑거(Gold Finger)가 제작을 맡았다.
 
세용은  MBC플러스미디어 채널을 통해 아이돌 댄스대회 '디-스타일'(D-STYLE)을 에서 4주 동안 1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확정 지은 실력파 멤버이다.
‘프로젝트 X’ / 해당 영상 캡처
‘프로젝트 X’ / 해당 영상 캡처
 
‘프로젝트 X’를 탄생시킨 두부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석 댄스트레이너이자 비투비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의 안무가로 국내 최고의 퍼포먼스 디렉터 활약 하며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두부의 소속사 비엠매니지먼트 김태완 실장은 "2년만에 공개 하는 영상이라 신중을 기했고 최고의 댄스 실력을 가진 멤버들이 만났다는 것 자체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시도라는 점에 큰의를 갖는다." 고 설명했다.
 
그는 “멤버들이 각자 바쁜 활동 중 ‘프로젝트 X’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고, 앞으로도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놀랄만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