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손승원, 존재감 있는 연기 선보이며 ‘임팩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힐러’ 손승원, 존재감 있는 연기 선보이며 ‘임팩트’ 발산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손승원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임팩트 갑(甲)’으로 등극했다.
 
극중 손승원은 박상원의 젊은 시절로 출연, 과거 의문의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주는 역할로, 등장마다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우월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월 13일 방송된 ‘힐러’ 12회에서는 손승원이 여자아이와 함께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후 손승원이 잠시 휴게소에 들러 아이를 위해 음료수를 사러 간 사이, 어둠 속에서 어떤 여자를 발견한 아이는 "엄마"라고 부르며 그녀를 따라 나섰다. 이후 손승원은 사라진 아이를 찾아 나섰지만 어디에도 아이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얼마 후 손승원은 아이 찾는 것을 포기한 듯 멈춰 섰다. 
 
손승원과 함께했던 여자아이는 바로 도지원의 딸이었고, 도지원으로부터 아이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은 손승원이 아이를 찾았다가 다시 잃어버린 장면이었다. 
힐러 손승원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힐러 손승원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손승원은, 박민영이 20여년전 실종된 당시의 상황을 그려내며 또 하나의 실마리를 풀었지만, 여전히 과거 사건의 전말은 미궁 속에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약 1분 30초간의 회상 장면이었지만, 손승원은 당시의 심정을 의미심장하게 표현, 존재감 있는 연기 선보이며 ‘임팩트 갑(甲)’으로 등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