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정우, “난 오늘 널 잡는다” 뺑소니 추격…‘뜻밖의 488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하정우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던 일화를 털어놔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2년 6개월만에 힐링캠프를 다시 찾은 하정우가 뺑소니범을 잡은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정우는 “제가 ‘롤러코스터’ 영화를 연출하고 있을 때였다. 그 때는 배우가 아니라 감독이었기 때문에 매니저 없이 혼자 다녔다”며 “그런데 하루는 밤에 가로수 길을 지나갔는데, 어떤 차가 나를 치고 가더라. 다행히 내 허벅지 부근을 쳤다”고 말했다.
 
하정우 / SBS ‘힐링캠프’
하정우 / SBS ‘힐링캠프’

이어 하정우는 “차가 몸이 나가떨어질 정도로 세게 나를 쳤다. 차를 세운 뒤 소지품 주우러 갔는데 그 차가 뺑소니로 달아났다”며 “그 때 그간 쌓였던 억압과 울분이 올라왔다. 그 당시가 영화 ‘베를린’을 찍은 직후라 체력상태가 정말 좋았다. ‘난 오늘 널 잡는다’는 생각뿐이었다”고 덧붙였다.
 
결국 차주를 잡은 하정우는 “내리라고 했는데 안 내려서 우산으로 차를 내리쳤다. 사람들이 몰려들었지만 차주는 끝까지 차 안에 있고 경찰까지 출동했다”며 “자초지종을 설명하자 경찰들이 그 사람을 연행했다. 알고 보니 그 사람은 음주운전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