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힐러’ 지창욱, 디테일이 남다른 감정 연기… ‘천의 얼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힐러’ 지창욱, 디테일이 남다른 감정 연기… ‘천의 얼굴’ 화제
 
배우 지창욱의 표정 열연 8종세트가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쫄깃하게 사로잡고 있는 지창욱(서정후 역)의 감정 열연 8종 표정 세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 된 사진 속 지창욱은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으로 팔방 미남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지창욱은 분노, 애교, 깜놀, 얄미움 등의 각양각색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열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창욱은 박력 넘치는 힐러 서정후(지창욱 분)와 어리숙한 연예부 신입기자 박봉수를 넘나드는 신출귀몰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상황. 그의 이러한 섬세한 표정 연기들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이끌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창욱 표정 정말 깨알 같아!”, "서정후 보는 맛에 이 드라마 봅니다!“, ”이게 바로 천의 얼굴!“, ”지창욱 연기도 비주얼도 물오르네!“, ”이렇게 보니 정말 얼굴이 다양하네!“ 등 열띤 환호를 나타내고 있다.
 
‘힐러’ 지창욱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힐러’ 지창욱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팔방미남 지창욱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오늘(12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