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 3단 ‘폭발’ 감정 연기… ‘눈물샘’ 자극 ‘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힐러’ 지창욱, 3단 ‘폭발’ 감정 연기… ‘눈물샘’ 자극 ‘뭉클’
 
‘힐러’ 지창욱
 
배우 지창욱의 3단 폭발 감정 연기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어제(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0회에서 지창욱이 의심에서부터 패닉, 울분까지 솟구치는 감정 열연을 펼친 것.
 
그동안 세상만사에 무심히 살아왔던 정후(지창욱 분)는 영재(오광록 분)에게서 아버지 준석(지일주 분)이 친구를 살해해 죄책감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자신의 두 귀를 의심했다. 이에 패닉이 온 듯 멍해진 눈빛으로 자조적인 말들을 내뱉는 그의 모습은 안타까움마저 자아냈다.
 
정후는 온 몸으로 자신을 막아서는 사부 영재마저 뒤로한 채 쓰레기통을 걷어차며 울분을 토해냈다.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그리워했던 아버지를 향한 배신감과 원망이 주체할 수 없이 터져 나온 것.
‘힐러’ 지창욱 / 글로리어스 ENT
‘힐러’ 지창욱 / 글로리어스 ENT
 
특히, 스스로도 컨트롤이 안되는 감정에 어쩔줄 몰라하는 정후의 감정선을 압도적인 볼륨감으로 살려낸 지창욱(서정후 역)을 향한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할 만큼의 충격을 온몸 열연으로 표현한 지창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세포가 연기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는 평.
 
또한 “아버지를 누가 죽였는지 제대로 알아보라“는 영재의 의미심장한 말은 정후가 본격적으로 아버지를 둘러싼 과거의 비밀을 파헤치게 될 것을 예감케 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더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지창욱, 미친 연기력에 소름!”, “넋을 놓고 봤다! 완전 명장면이었음!”, “정후의 멘붕이 이해가 돼서 가슴이 아팠다”, “지창욱, 아버지에 관한 비밀 풀러 나서게 될까?” 등 열띤 성원을 나타내고 있다.
 
눈이 힐링하는 지창욱의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