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삼관’ 하정우-하지원, 첫 연기 호흡 불구하고 ‘완벽 시너지’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하정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하지원과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 그리고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의 앙상블을 선보일 코믹 휴먼드라마 ‘허삼관’‘제공/배급 NEW, 제작 ㈜두타연, 공동제작 ㈜판타지오픽쳐스’이 매력 넘치는 두 남녀 허삼관과 허옥란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 2015년 새해를 여는 최고의 기대작 ‘허삼관’이 부부로 만난 허삼관과 허옥란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허삼관’ 하정우 / NEW
‘허삼관’ 하정우 / NEW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허를 찌르는 남자 허삼관과 마을의 절세미녀 허옥란의 각기 다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대세배우 하정우가 2015년 처음으로 선택한 허삼관의 캐릭터 영상은 갑작스럽게 장가를 결심한 허삼관을 시작으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남자 허삼관의 매력을 담았다. 단순하게 생각하고, 거침없는 행동으로 마을의 절세미녀 허옥란과의 결혼에 성공한 허삼관의 모습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데 이어 11년 동안 자신도 모른 채 남의 자식을 키운 남다른 사연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되는 가운데 “어떻게 세상 일 다 신경 쓰고 사나”라며 여유로운 모습은 독보적 개성을 지닌 캐릭터 허삼관이 선사할 예측불가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화를 내다가도 얼굴을 일그러뜨려 웃음을 유발하는 허삼관의 모습은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천만 여배우 하지원의 2015년 첫 변신을 담은 허옥란의 캐릭터 영상은 “난 외모도 예쁘고 재주도 많으니까 당신은 참 복 받은 사람이에요”라며 새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허옥란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만 마주쳐도 마을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독보적 미모와 타고난 밀당으로 허삼관을 애태우게 만드는 허옥란. 여기에 사나이를 감동시키는 예쁜 마음씨에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도도하면서도 남다른 미모를 지닌 허옥란의 모습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사나이 울리는 마을 최고의 절세미녀에서 허삼관의 적극적인 구애에 넘어가 남모를 과거를 안은 채 그의 아내가 되는 허옥란의 모습은 하지원의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반전 매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허삼관’ 하지원 / NEW
‘허삼관’ 하지원 / NEW

이처럼 전국을 발칵 뒤집을 남자 허삼관과 마을 최고의 절세미녀 허옥란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영상은 동갑내기 하정우-하지원의 첫 부부 호흡과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으로 ‘허삼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킨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내년 1월 15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