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윤-갓세븐(GOT7), ‘드림나이트’ 콘서트로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

  • 우 선 기자
  • 승인 2014.12.26 14: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송하윤-갓세븐(GOT7), ‘드림나이트’ 콘서트로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
 
요쿠, 투도우그룹과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와 여주인공 송하윤(주인형 역)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드림나이트’는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드라마다. 일찍이 한국 최고의 ‘대세 남친돌’ GOT7(갓세븐)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하윤이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이슈를 모은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송하윤은 고혹적인 붉은 드레스를 입고 긴 머리를 흩날리며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마크, 영재, 제이비, 잭슨이 화이트 의상을 입고 송하윤의 왼편을 든든히 지키고 서 있고, 그녀의 오른편에는 다크한 블랙의 의상을 입은 유겸, 주니어, 뱀뱀이 용맹한 전사와 같은 모습으로 지키고 서 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사슴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한 송하윤은 가녀리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 남심을 설레게 했다.

송하윤 / JYP 픽처스
송하윤 / JYP 픽처스

 
‘드림나이트’는 포스터를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의 배경과 매혹적인 주인공들이 어우러진 모습을 선보이며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의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켜 극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메인 포스터와 여주인공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은 ‘드림나이트’는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송하윤-갓세븐 / JYP 픽처스
송하윤-갓세븐 / JYP 픽처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