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소녀’ 김윤혜,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수상… ‘충무로 신예 블루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주목받고 있는 충무로의 신성(神聖) 배우 김윤혜가 ‘황금촬영상’ 여자신인상 수상의 영광을 안는다.
 
배우 김윤혜가 오늘(24일) 서울 PJ호텔 카다리움 홀에서 열리는 제 34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영화 ‘소녀’로 신인상을 받는다.
 
영화 ‘소녀’에서 김윤혜는 선과 악을 오가는 섬세한 내면 연기로 여주인공 ‘해원’역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얻었으며 묘한 매력으로 긴 여운을 남기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김윤혜는 ‘소녀’를 기점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 영화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동시에 현재 충무로의 차세대 연기파 여배우로 떠오르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윤혜 / 웰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김윤혜 / 웰메이드 엔터테인먼트

 
황금 촬영상은 촬영 감독들의 투표로 한 해 동안 가장 인상적인 활동을 선보인 영화인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실제 촬영을 하고 접하는 현장의 스태프들이 뽑아준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한편, 황금 촬영상 신인상이라는 영광을 안은 김윤혜는 현재 영화 ‘성난변호사’를 촬영 중에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김윤혜는 패션 잡지 보그의 표지모델로 등장해 ‘신비소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데뷔한 바 있으며 이후 영화 ‘점쟁이들’과 ‘소녀’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김윤혜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으며 주목 받아 왔다.

김윤혜 / 웰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김윤혜 / 웰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