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우-레이먼킴, 득녀 소감에 “마카다미아 뜯어 달라는 어른으로 키우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김지우와 요리연구가 레이먼 킴 부부가 첫 딸을 얻었다.

23일 김지우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수파수 51시간. 진통시작 24시간 만에 만난 내 딸 사랑해”라는 따뜻한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의 김지우는 이불에 싸인 아이를 곁에 두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지우의 남편 레이먼 킴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원래 예정일보다 열흘 전에 진통이 와서 2박3일을 병원에서 꽃분여마왕을 고생시키더니 2014년 12월 23일 아침 10시 3분에 몸무게 2.8kg에 키 50cm로 김지우와 김레이먼의 딸 김 루아 나리 (Kim Lua Nari)가 태어났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하며 딸의 얼굴이 담긴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어 레이먼 킴은  “비록 아무것도 내세울 것 하나 없는 아비 밑에 태어났지만 남들에게 독이 되거나 흠이나 적이 되지 않도록 누구를 평가하거나 누구를 헐뜯는 사람이 아닌 누구와도 어울리고 어려운 사람과 함께 눈물 흘릴 줄 알며 그 흘린 눈물이 악어의 눈물이 아닌 진심이 담긴 눈물이며 옳은 길이나 방법이 아니라면 아니라고 말할 줄 알고 누구보다 먼저 팔 걷어붙이고 앞서되 티 나지 않도록 겸손한 사람으로 잘 키우겠습니다”고 말했다.

김지우 / 김지우 페이스북
김지우 / 김지우 페이스북

또한 레이먼 킴은  “절대 마카다미아를 뜯어 달라고 하는 어른으로 키우지 않겠다”며 “2013년 5월 13일 결혼이라는 과정을 거치며 전혀 다른 사람이 되었던 김 레이먼은 2014년 12월 23일 또 한 단계 달라지 게 됐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레이먼 킴은 “51시간을 단 한순간도 포기 하지 않고 순수하게 자연주의 출산으로 나 같은 사람을 이 아름다운 아이의 아버지로 만들어준 내 꽃분여마왕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수많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김지우·레이먼 킴 부부는 지난해 5월 14일 웨딩 마치를 올렸으며, 올해 5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