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티(Sti), 미니앨범 ‘NIGHT THINKING’ 발매…‘내가 좋아하는 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스티(Sti), 미니앨범 ‘NIGHT THINKING’ 발매…‘내가 좋아하는 분’
 
많은 매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프리스타일 타운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스티가 12월 24일 4.5집 NIGHT THINKING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밤을 컨셉으로 하여 떠올렸던 5가지 생각을 표현한 앨범으로 스티의 인생관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개인적인 생각과 가치관을 노래한 것일 수 있지만 이는 분명 우리 모두의 인생을 노래한 것이기도 충분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곡들은 악기 구성에서 가사에 이르기까지 조금은 무겁고 강렬하며 진중하지만 그의 기본적 부드러움과 감미로움이 그것을 잘 상쇄해 오묘하게 연출하였다. 그를 대표하는 곡들만 들어온 리스너들은 다소 생소함을 느낄지도 모르겠으나 스티의 매니아라면 이미 1Q84나 Look At Me Now등에서 살짝씩 그 매력을 엿보았을 것이다.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포지션이 랩은 아니지만 철저히 라임과 메세지에 신경을 썼으며, 특히 피쳐링을 활용하지 않아 앨범의 컨셉을 더욱 집중력있게 표현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힙합 보컬로 점점 변모해가는 스티의 모습을 확인하기에 적격인 앨범이 될 것이다.
 
한편, 스티의 4.5집 미니앨범은 12월 24일 정오 멜론, 벅스,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등의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