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시원, 결혼 발표…남편 될 인물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이시원이 결혼을 발표했다.

26일 오전 이시원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시원 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됐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이시원 측은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이라며 남편이 될 인물에 대해 설명했다.
 
이시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시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시에 소속사 측은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시원은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했다. 데뷔 이후 그는 '미생' '후아유-학교 2015' '아름다운 당신' '내 사위의 여자' '뷰티풀 마인드'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해 왔다.

특히 이시원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을 연기하며 관심을 끈 바 있다.

탤런트 이시원은 작품 활동 뿐 아니라 서울대학교 출신 학력으로도 이목을 끌었다. 그는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 이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시원의 집안 역이 관심의 대상이 됐다. 그의 아버지는 멘사 협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던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