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이종석, ‘기하명’의 추위 이기는 법… ‘귀마개+담요+난로’ 독점독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피노키오’ 이종석, ‘기하명’의 추위 이기는 법… ‘귀마개+담요+난로’ 독점독식
 
피노키오 이종석
 
배우 이종석이 혹한의 추위를 이기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야외 촬영대기 중 모습으로 큐 싸인이 떨어지기 전 최상의 상태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추위를 이겨내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귀여운 털 귀마개와 치마처럼 두른 담요, 패딩, 난로 등으로 무장한 상태에서 혹한의 추위 속 촬영을 준비하는 이종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한기가 느껴지는 듯해 브라운관 뒤 현장의 숨은 노력을 짐작케 하고 있다.
‘피노키오’ 이종석 / 웰메이드ENT
‘피노키오’ 이종석 / 웰메이드ENT
 
이날 실제 현장에서 이종석은 열정을 불태우며 추위를 이기고 있음은 물론 야외 촬영이 들어가기 전 선물 받은 핫팩을 나누어 주며 함께 고생하는 드라마 스태프들 모두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특히 이번 주 형을 찾게 되는 ‘달포’(이종석 분)의 휘몰아치는 감정 선이 예고돼 추위 속에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촬영을 하고 있는 이종석의 연기와 드라마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종석의 열연이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오늘(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