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관찰카메라24’ 경주중앙시장 '만원의 행복' BIG4 vs 경주성동시장 무한리필 한식뷔페, 가성비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8일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먹방 여행’ 코너를 통해 경주의 가성비 맛집을 소개했다.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캡처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캡처
‘관찰카메라24’ 제작진은 특별한 가성비를 자랑한다는 경주중앙시장과 경주성동시장을 방문해 경주의 시장 맛집을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경주 성건동에 위치한 경주중앙시장에는 내로라하는 경주의 먹거리들이 모인 야시장이 마련돼 있다.

경주중앙시장 야시장 먹거리를 가장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만원의 행복’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원으로 면류를 제외한 4가지 종류의 음식을 사 먹을 수 있어 뜨거운 인기다.

성동동에 위치한 경주성동시장에는 일일이 세기도 힘든 가짓수의 반찬들을 맘껏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가 자리하고 있다.

한 집의 반찬이 아니라 여러 집의 반찬 중에서 고를 수가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취향에 맞게 푸짐한 한식 한 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한 고객은 “7천 원에 이런 진수성찬이 어디 있는가”라고 말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