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티아라(T-ara) 은정, “뽕은 내장형만 사용해 봐” 센스 답변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14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의 두 번째 팬미팅이 열렸다.
 
지난 2012년 7월 팬클럽 QUEEN"S의 창단식 이후 두 번째 팬미팅으로 티아라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이 자리가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PRESENT’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팬미팅에서 팬들이 티아라에게 궁금한 질문을 하나씩 뽑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시간에 은정은 “뽕 몇 개까지 넣어 봤어요?”라는 이색 질문을 뽑아 “나는 내 손으로 넣어본 적이 없다. 내장되어 있는 건 사용해 봤다.”라는 센스 있는 답변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또 지연은 “작은 사과 활동할 때 노란색 이소륭 츄리닝 안 창피했어요?”라는 질문을 뽑아 간결하게 “네.”라고 대답한 뒤 들어갔다. 티아라는 최근 중국 톱스타 젓가락 형제와 함께 ‘작은 사과’라는 곡을 발표해 활동한 바 있다.
 
이어 효민은 “언니들 섹시 컨셉 또 해요? 생각 없나요?”라는 질문을 뽑아 “섹시하다고 생각하고 계속 도전하고 있다. ‘너 때문에 미쳐’이후로 대놓고 섹시는 없었다. 얼마든지 섹시함을 보여드릴 생각이 있다.”라고 대답했다.
 
티아라의 두 번째 팬미팅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발라드 곡과 궁금했던 질문들의 답까지 들을 수 있었다. 팬미팅은 앵콜곡 ‘NO.9’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티아라는 이번 달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3시, 7시 총 2회에 걸쳐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