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꿔줘홈즈’ 슬리피, 주방미션…조희선 디자이너와 금손이지만 중구난방 도전자 찾아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바꿔줘! 홈즈’에서는 슬리피가 조희선 디자이너와 금손이지만 중구난방의 주방을 만든 도전자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스핀오프 ‘바꿔줘! 홈즈-3회’에서는 박나래와 붐이 복팀과 덕팀으로 나눠서 세번째 테마로 '주방'을 바꾸기로 했다. 

 
MBC ‘바꿔줘! 홈즈’ 방송캡처
MBC ‘바꿔줘! 홈즈’ 방송캡처

'바꿔줘 홈즈'는 집 안의 한 공간을 변화를 하고 싶은 도전자 두 팀을 선정해서 도전자들은 인테리어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홈키트를 제공받고 정해진 12시간 안에 완성을 하는데 희망 상품을 놓고 완성도 대결을 하는 인터넷 배틀쇼이다.

오늘은 박나래와 붐이 코디가 되어 세 번째 대결 테마로 주방을 인테리어를 하게 됐는데 특히 주방은 전문가의 기술이 필요한 부분이 많은 고난도 공간으로 도전자들은 어느때보다 험난한 셀프 인테리어를 해야했다. 복팀 도전자를 찾아간 바꿔맨 슬리피와 조희선 디자이너는 도전자가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의 경험자지만 중구난방으로 주방을 만들어서 실패를 하게 된 주방공간을 보게 됐다.

또 복팀 도전자는 주방을 모노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바뀌길 희망했고 조희선 디자이너는 깔끔하게 바뀐 3D 영상 미리보기 화면을 보여주게 됐다. 복팀은 도전에서 승리 한 후에 받을 상품으로 냉장고 외에 또하나의 상품을 받을 수 있어서 과연 복팀이 승리를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바꿔줘! 홈즈’는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