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학원 가야할 듯"…베리베리(VERIVERY) 용승, 과거 작성했던 글 재조명돼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베리베리(VERIVERY) 용승(본명 김용승)의 과거가 네티즌들 사이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베리베리의 용승이 과거 한 인터넷 카페서 올렸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용승은 한 카페서 '0의 역사와 개념 분석'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그는 서론-본론-결론으로 이어지는 형식에 참고문헌까지 적어놔 소논문 수준의 글을 올렸는데, 해당 글에서 그는 "'0'은 특수한 경력을 가진 수이다"라며 '0'에 대한 역사를 언급했다.
 
용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용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심지어 파스칼의 예시를 들며 "0에서 4를 빼도 0이라고 생각했다. 0이란 아무것도 없는 '無'이므로 어떤 것도 뺄 수 없다는 말"이라고 설명했다.

무려 중학교 1학년 당시 해당 글을 게재한 것으로 전해진 용승은 학창시절 과학 영재였고, 천문학자를 꿈꾸며 과학고 진학을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전교회장, 부회장, 반장, 부반장까지 모두 섭렵했으며, 제일 좋아하는 과목도 수학이라고.

심신의 안정이 필요할 때 원주율을 외우며 화를 식히고 가라앉힌다는 그에 대해 네티즌들은 "대학 졸업한 나보다 낫네....", "대학원 : 뭐야 돌려줘요", "대학생도 아니고 중1이요??", "수학 7대 난제도 언급함....", "대학원 가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0년생으로 만 21세가 되는 용승은 2019년 베리베리로 데뷔했으며, 지난달 2일 싱글 2집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타이틀곡 'Get Away'로 활동을 이어가던 베리베리는 최근 브이앱(V LIVE)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