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분관계도 없다"…장태유 피디, 염문설 루머 확산에 자제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장태유 PD 측이 배우 서예지와 일절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14일 장태유 PD는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여백(與百) 이종원 변호사를 통해 "배우 서예지 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도 없음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전했다. 

최근 장태유 PD가 서예지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장태유 PD는 서예지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말했다. 

이어 "서예지씨와 일을 같이 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씨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장태유PD는 현재 일면식도 없는 서예지씨와 관련됐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어 심히 우려하고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서예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예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변호사는 "장태유 PD와 관련하여 아무런 사실확인도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 하는 행위를 자제하여 주실 것을 강력히 요청드린다"면서 "위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해당 매체(유튜브, 블로그, 언론 등)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을 이유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정중하게 밝힌다"고 강조했다. 

'김정현 조종설'로 논란을 빚고 있는 서예지와 관련해 여러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그와 유명 PD의 염문설이 확산되며 해당 PD가 장태유PD 아니냐는 루머가 퍼졌다. 

장태유PD는 1998년 SBS 7기 공채 프로듀서로 데뷔한 후, '쩐의 전쟁', '뿌리깊은 나무', '별에서 온 그대', '하이에나' 등을 연출한 유명 프로듀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