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석희-한석규, ‘영화’ 공통 관심사 ‘시선 집중’… “추억의 영화로 남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손석희-한석규, ‘영화’ 공통 관심사 ‘시선 집중’… “추억의 영화로 남고 싶다”
 
손석희 한석규
 
배우 한석규와 앵커 손석희가 화제다.
 
배우 한석규(50)가 손석희(58)가 진행을 맡고 있는 ‘뉴스룸’에 출연했다. 손석희는 11일 저녁 8시에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상의원’ 개봉을 앞둔 배우 한석규와 진지한 대화를 나누었다.
 
이날 한석규는 손석희에게 “선배님 가끔 영화 보세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손석희는 “저는 자주 봅니다. 한석규 씨의 대표작들이 너무 많아서 록물고기, 넘버3,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쉬리, 음란서생, 베를린, 그때 그 사람들”이라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손석희-한석규 / JTBC ‘뉴스룸’
손석희-한석규 / JTBC ‘뉴스룸’
 
이어 한석규는 “많이 기억해주시네요. 전에는 과연 얼마나 흥행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 많이 했는데요. 저에게 있어서 영화라는 것도 어떤 추억에 한 장이 되는 그런 영화들이 있거든요.”라며 “영화, 이러면 언제 어떤 때 제가 어느 순간에 어느 때 봤던 영화, 그런 것처럼 제 영화가 관객분들의 그런 어떤 추억 속에 큰 장으로 남는 영화, 그렇게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손석희는 “이미 그렇게 된 거 같다. 이미 자리잡혀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한석규는 “앞으로도 더 하고 싶죠. 네. 이번 작품 상의원도 그런 의미에서 가능하다면 어떤 어떤 관객분들에게는 그런 추억의 영화로 남았으면, 아주 큰 바람이죠.”라고 대답하며 자신의 바람을 전했다.
 
또한 한석규는 “나이 먹는 것을 기다리는 직업이 배우다. 젊었을 땐 그런 생각 안 해봤는데, 나이가 조금씩 조금씩 먹을 때 배우라는 일이 정말 좋구나 한다.”라는 명언을 쏟아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