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캐나다 구스 점퍼 27만 4500원…‘이건 꼭 사야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캐나다 구스 점퍼가 판매직후 품절됐다.

12일 국내 온라인 쇼핑몰 10여 곳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11번가, 현대H몰,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슈퍼, CJ몰, AK몰, 갤러리아몰, 하이마트쇼핑몰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11번가는 타임별 50% 품목을 내놓으며, 오전 9시에는 캐나다 구스 점퍼가 27만 4500원으로 판매되면서 오픈 직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캐나다 구스를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은 이후 타임별 세일에 참여해야 할 것. 오전 10시대는 폴스미스 머플러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4만 9500원에 판매된다.

하지만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선뜻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실시건 검색어에 오를 만큼 워낙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에 상품 구입을 성공하려면 우선 해당 쇼핑몰에 회원가입부터 완료돼야 한다. 사용 결제수단을 미리 확인하고, 인터넷 브라우저도 설치해둬야 한다. 반드시 쇼핑몰 로그인을 한 상태로 쇼핑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