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아이지, 12일 정오 ‘Last Christmas’ 음원 깜짝 공개… ‘다섯명의 유혹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오늘(12일) 정오, 5인 5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비아이지(B.I.G)’(제이훈-희도-건민-국민표-벤지) 다섯 멤버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유혹이 시작된다.
 
데뷔곡 ‘안녕하세요’에서 선보인 태극기 퍼포먼스와 방가춤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네네춤과 함께 고백송 열풍을 일으킨 ‘비아이지’가 오늘 정오 크리스마스 캐롤 ‘Last Christmas’ 음원을 깜짝 공개, 또 한 번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이번 곡은 ‘비아이지’만의 감성과 대중성까지 더해진 특별한 겨울 노래로 투박한 드럼 비트와 포근한 느낌의 LP 노이즈,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특히,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이하 '언제나 칸타레')’에서 수준급의 바이올린 실력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멤버 벤지가 직접 연주한 바이올린 솔로 파트까지 더해져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비아이지 / GH엔터테인먼트
비아이지 / GH엔터테인먼트


또한 차분한 느낌의 라운지 힙합 요소까지 가미되어 있어 더욱 이색적인 그들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완성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김동률, 윤하, 김범수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과 콘서트 세션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도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정재원(a.k.a 적재)이 기타 연주에 참여해 겨울 느낌의 포근한 느낌을 완벽히 살렸으며, 앨범 커버 아트 역시 세계적인 캐릭터 아티스트 겸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가 참여해 ‘비아이지’만의 색깔을 덧입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룹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번 캐롤의 깜짝 공개는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는 물론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바람으로 이루어졌다”며 “마음을 포근하게 해 줄 힐링 캐롤송이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깜짝 캐롤을 공개한 ‘비아이지’ 멤버 희도는 현재 KBS 2TV ‘달콤한 비밀’에서 엉뚱하고 고지식한 우상준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멤버 벤지 역시 tvN ‘언제나 칸타레’에서 바이올린 단원으로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