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피폴라 아일-'팬텀싱어3' 구본수 출연"…'보이스킹', 역대급 참가자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이스킹'에 출연하는 참가자 90인의 이름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3일 첫 방송되는 MBN '보이스킹'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남자 보컬들의 장르 초월 극한 서바이벌을 담는다. 특정 장르에 한정되지 않은 발라드, 댄스, 록, 트로트 등 장르 초월 보컬 경연을 펼친다.

'보이스킹'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86인의 이름을 전원 공개했다. 가수, 아이돌, 성악가, 배우, 모델, 폴댄서, 밸리댄서, 무용가, 발레리노, 복서, 배구선수, 트레이너, 소방관 등 직업도 다양하다.
 
MBN '보이스킹' 공식 홈페이지
MBN '보이스킹' 공식 홈페이지
이중 눈에 띄는 참가자는 플라워 고유진, 몽니 김신의, 호피폴라 아일, JTBC '팬텀싱어3' 출신 성악가 구본수,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김경민, 안성훈, 가수 조관우, 조장혁, 임강성, 김용진, 김정민, 김종서, 이박사, 지진석, 터보 김정남, 클릭비 김태형, 업텐션 선율, 환희,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MBN '보이스트롯'·레인즈 성리, R.ef 이성욱, 트로트 가수 장송호, '리틀싸이 황민우 동생' 황민호 등이다.

또한 배우 홍경인, 이세창, 이한위, 이정용, 김승현, 류필립, 김영호, 양동근, 개그맨 박준형, 전 국가대표 배구선수 김세진, 트레이너 양치승, 팝핀현준, 홍석천 등도 눈에 띈다.

방송에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MBN '보이스킹'은 오는 13일(화)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