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그들이 전하는 따뜻한 덕담 한 마디…“해피 뉴 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가 연말연시 덕담을 전했다.

12월 11일 오후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합동 콘서트 ‘더 끌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답게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냈다.

브라이언은 “우리 팬들과 콘서트 와준 모든 분들을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공연 준비하고 있으니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냈으면 좋겠다. 이번에 힘든 일이 있거나 우울했다면 내년에 행복하고 눈물 안 흘릴 수 있는 날들이 올수록 브라이언이 기도하겠다.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 창작컴퍼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 창작컴퍼니다

거미는 “두 친구와 공연을 하게 돼서 기쁘고 영광이며, 플라이투더팬분들이 날 안 미워해서 기쁘다. 우리 팬이 아니더라도 (공연을 본다면) 많은 공감과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 공연 보고 즐겁게 내년 준비할 수 있었음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환희는 “앞에서 다 이야기했다”며 “오늘 이렇게 추운데 와주셔서 고맙고, 늘 이렇게 관심 가져줘서 고맙다.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얼”을 외치며 재치있는 덕담을 전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합동 콘서트 ‘더 끌림’은 오는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