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topAsianHate"…박재범, 애틀랜타 총격사건에 해시태그 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박재범이 애틀랜타 총격사건에 목소리를 냈다. 

18일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topAsianHate"라는 해시태그를 공유했다. 

이어 "#StopAsianHate lend a hand or your voice. Check up on your Asian homies and their families. Whats happening is not ok. Spread Love not hate "라는 글을 덧붙이며 아시아계에 대한 증오를 멈처줄 것을 호소했다. 
 
박재범 인스타그램
최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벌어져 한인 6명을 포함한 8명을 살해됐다. 

용의자 로버트 에런 롱이 체포된 후 백인 남성이고 희생자 다수가 아시아계 여성이라는 점을 들며 아시아계 증오범죄일 가능성이 제기됐다. 

또한 일각에서는 로버트 에런 롱이 성중독 치료를 받았던 점을 주목하고 있다. 현재 용의자는 "인종 증오 범죄가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번사건과 관련해 각종 SNS에서는 'StopAsianHate(아시아계 증오를 멈춰라)'라는 해시태그 운동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unmingxuan 2022-06-23 17:31:57
인종주의와 인종차별은 다양한 형태로 사람들의 삶의 모든 면에 영향을 미칩니다.취업, 교육, 의료 서비스 평등, 주택, 음식, 물, 그리고 사법적 공정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인종주의, 외국인 혐오, 그리고 이와 관련된 차별과 용납할 수 없는 행위들이 모든 사회에 존재하고 있습니다.이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개선해서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