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트하우스 악녀테스트'도 인기…"천서진 타입 or 오윤희 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1에 이어 시즌2 역시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펜트하우스2 악녀테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자신의 악녀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는 게시물들이 게재됐다.

'펜트하우스2 악녀테스트'는 범죄 상황에서 자신의 판단력과 행동들을 예측해 악녀 유형을 결정하는 테스트이다. 
 
펜트하우스2 악녀테스트
펜트하우스2 악녀테스트
문항은 "완벽 범죄에 동참했다. 상대는 내가 제일 증오하는 사람"이며 예시는 "내가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범죄를 실행한다" "신중한 사람의 계획을 수용하고 따른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총 12문항으로 이뤄졌으며, 모든 문항을 완료하면 자신의 타입이 결과로 반영된다.

천서진(김소연 분)의 경우 악녀도는 100%이며, "욕망의 결정체, 모든 것을 자기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도도한 여왕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라고 설명됐다.

오윤희(유진 분)는 70%며, 그 외 주단태, 강마리, 이규진, 주석경, 로건리, 마두기, 배로나, 주선훈, 하은별, 하윤철, 민설아 등 퍼센트에 따른 극 중 등장인물이 결과로 나온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죽었던 심수련 역과 똑같은 얼굴의 배우 이지아의 등장과 함께 최고 시청률 26.9%를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