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머시(NO. MERCY)’ 스타쉽 ‘잔혹’ 서바이벌… ‘최종 멤버’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노머시(NO. MERCY)’ 스타쉽 ‘잔혹’ 서바이벌… ‘최종 멤버’ 누구?
 
노머시
 
‘노머시(NO. MERCY)’의 유일한PD가 최종 살아 남을 멤버에 대해 언급했다.
 
12월 8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센터 파인홀에서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연출 유일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유일한PD는 “12명이 모두 여러번의 데뷔 미션을 거쳐 최종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1화에서는 각자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케이윌, 효린 그리고 특별 심사위원인 휘선, 라이머, 매드클라운이 평가해서 순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노머시(NO. MERCY)’ / 스타쉽ENT
‘노머시(NO. MERCY)’ / 스타쉽ENT
 
또한 유일한PD는 “팀 미션, 유닛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이 주어진다. 이 미션을 통해 심사위원과 그 미션을 함께한 특별 심사위원이 함께 그날의 성적을 평가하여 발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마도 다수의 연습생이 탈락할 것이다. 실력이 없으면 데뷔를 못한다는 것이 스타쉽과 우리 프로그램의 생각이다. 아마 반 정도는 탈락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와 연습생 12명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서바이벌을 펼쳐 신입 힙합 그룹 최종 데뷔 멤버를 가리게 되는 Mnet ‘노머시(NO. MERCY)’는 12월 10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