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 식스팩 공개 ‘벌써부터 힐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지창욱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탄탄한 복근 공개로 뜨거운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오늘(8일) 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힐러’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지창욱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전무후무한 명품 식스팩으로 여심을 완벽하게 무장해제 시켰다.
 
사진 속 지창욱은 조각같은 외모는 물론 군더더기 없이 매끈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 ‘힐러’로 완벽 빙의한 듯한 남다른 카리스마는 섹시미까지 더해져 더욱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지창욱은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기 시작한 힐러 서정후 캐릭터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찰나의 순간에 공개된 그의 탈의 장면은 여성 시청자들을 발칵 뒤집어놓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지창욱이 분하는 서정후는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으로, 천재적인 판단력과 날렵한 무술 실력을 갖춘 캐릭터로, 땅보다는 고층 건물과 지붕 위를 뛰어다니는 고난도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지창욱은 촬영에 앞서 체력관리에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배우 지창욱의 한 관계자는 “체력적으로 고된 촬영이 많은 만큼 지창욱은 개인교습을 받는 등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으려 한다”며 “보다 좋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힐러’는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대를 자극할 ‘모래시계 세대의 자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한국형 감성 블록버스터다.
 
눈이 황홀한 비주얼의 힐러로 돌아오는 지창욱은 오늘 첫 방송 될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