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BJ감스트, 유튜브 新 콘텐츠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BJ감스트가 새 콘텐츠를 예고했다.

15일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감튜브입니다”라는 새 공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감스트 측은 “저희가 3년 전 18년 도에 하려고 했다가 시간이 안돼서 못했던 콘텐츠 ‘고수를 찾아라’를 다시 진행하려 한다”며 “PC, 모바일게임을 제외한 한 분야의 고수 분들은 아래 메일로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J감스트 유튜브
BJ감스트 유튜브
 
이어 “유튜브 촬영이고 얼굴 공개가 가능한 분만 신청 부탁드린다”며 “이상한 댓글은 댓글 차단하오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018년 11월 감스트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방송국에 게재했던 ‘감스트의 고수를 찾아라’ 게시물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본인이 이것 만은 내가 고수다라는 인증을 위해 사진이나 동영상 첨부해서 보내달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쌀국수에 들어가는 고수 좋아합니다” “팔꿈치에 혀 닿기 고수입니다” “나라국기 맞추기 고수입니다” “스포츠 관련 고수도 가능한가요?” “배우 고수 나오면 레전드” “고수 나와서 고수 아니면 더 웃기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감스트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하며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