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존왕’ 박진희, 텀블러 & 다회용 빨대 쓰며 ‘에코지니’ 면모…‘유스케’ 이날치·젝키·조남지대 外 설 특집 무대 ‘풍성’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KBS2 ‘재난탈출 생존왕’ 방송 캡처
KBS2 ‘재난탈출 생존왕’ 방송 캡처
‘생존왕’ 박진희, 텀블러 & 다회용 빨대 쓰며 ‘에코지니’ 면모

지난 12일 KBS2 ‘재난탈출 생존왕’에서는 “당신이 히어로 - 26년 전, 삼풍백화점에 영웅이 있었다”, “최영재의 알아야 산다 - 가정 내 안전 사고에서 살아남아라”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불편해도 괜찮아’ 코너를 통해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겠습니다’라는 주제 아래 배우 박진희가 등장했다. 평소 환경운동에 앞장서 온 배우 박진희는 여건상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 촬영 현장에서도 하루 마실 물을 담아오는 큰 텀블러를 활용하는 등 일회용품 줄이기 노하우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다회용 빨대와 세척 도구를 포함한 식기 세트, 자투리 지퍼를 활용해 만든 에코 가방, 손 씻고 사용하는 페이퍼타올(티슈처럼 뽑아 쓰고 빨아 쓰는 손수건) 등을 사용하고 있음을 인증, ‘에코지니’의 면모를 드러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7시 4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스케’ 이날치·젝키·조남지대 外 설 특집 무대 ‘풍성’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날치, 조남지대, 유성은, 노라조, 젝스키스 등이 함께 했다.

오프닝을 맡은 이날치(장영규·이철희·안이호·권송희·이나래·신유진)는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와 ‘여보나리’로 흥을 돋웠다.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는 ‘바보야 왜 그래’를 부르고, 명품 보컬 유성은과 함께 ‘한 겨울날의 꿈’ 무대까지 가졌다.

노라조(조빈·원흠)는 녹색지대의 ‘사랑을 할거야’로 평소 그들과는 다른 진한 감성을 전했다. 젝스키스(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는 ‘커플’과 ‘뒤돌아보지 말아요’ 등의 무대를 펼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본방은 수요일 밤 11시 5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