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일본인 관광객이 뽑은 최고의 한국 상품 베스트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일본인 관광객이 뽑은 최고의 한국 상품 베스트 5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인 관광객들이 뽑은 최고의 한국 상품'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게시물에는 한국으로 관광을 왔던 일본인들이 뽑은 한국재래시장 최고의 상품들이 나열돼있었습니다.

5위는 '스테인리스 반찬통'으로 도시락 이용이 잦은 일본인들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반찬통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스테인리스 반찬통 / 온라인 커뮤니티
스테인리스 반찬통 / 온라인 커뮤니티
여러 소재의 반찬통 중에서 특히 스테인리스 소재의 반찬통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플라스틱에 비해 냄새나 색이 배지 않고 크기가 다양해 음식보관이나 도시락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4위는 '스틱커피'로 일본인들은 한국여행 중 식당 등에서 제공하는 무료커피를 통해 이 인스턴트 스틱커피를 접하게 되고 중독적인 맛에 계속 찾게된다고 하는데요.
스틱커피 / 동서식품
스틱커피 / 동서식품
한 상자를 사면 수십개의 스틱커피가 들어있어 한국여행 후 일본으로 돌아가 지인들에게 나눠주는 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3위는 '다시다'입니다.

어떤 음식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조미료라 불리는 다시다는 일본 가정에서도 한국의 맛을 느끼고 싶을 때 사용하는 마법의 가루로 통한다고 하는데요.
다시다 / CJ제일제당
다시다 / CJ제일제당
다시다 한스푼을 넣고 끓인 찌개로 한국여행에서 맛봤던 그 맛을 재현해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2위는 바로 '양말'인데요.

명동 같은 관광명소를 가면 꼭 볼 수 있는 한국 양말은 일본에 비해 디자인이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캐릭터 양말 / 온라인 커뮤니티
캐릭터 양말 / 온라인 커뮤니티
여러개의 양말을 사도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귀국때도 많이 가져갈 수 있으며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나눠주기에도 부담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대망의 1위는 '요술버선'으로 한국에서는 주로 할머니들이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일본에서는 10대들도 찾을 정도로 연령을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술버선 / 온라인 커뮤니티
요술버선 / 온라인 커뮤니티
보온성이 좋은데다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갖고 있어 선물하기에 좋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